티스토리 뷰

나른한 오후입니다.

점심식사 하셨는지요. 밥 먹고 난 후의 점심은 언제나 졸립니다...

여러분들은 좋아하는 점심메뉴가 무엇인가요?

짜장? 짬뽕? 볶음밥? 국밥? 카레? 등등 네. 제가좋아하는 음식이구요..

뭐 크게 보자면 한식,일식,중식, 양식 정도가 있겠네요.

예전에는 한국인이라면 한식! 이었지만 점점 시간이 갈수록 여러 국가의 

음식들이 유행하고 있죠.

자, 그래서 오늘 소개할 맛집은 일식 프렌차이즈 전문점입니다.

일본식라멘 을 주로 판매하는 집인데요. 기타로 규동이나 돈가스 등등을 팔기도 합니다.

혹시 일본 다녀오신 분들 있으시면, 아마 똑같지는 않을거에요.

아마 제 기억으로는 일본에서 먹었던 것이 훨씬 맛있었습니다.

뭐 여행가서 먹어서 기분탓에 그럴 수도 있지만요.

이 집이 맛없다는게 아니라는 것을 미리 말씀드립니다. !

일본 라멘집이 너무나 넘사로 맛있었던 것 뿐이에요ㅜㅜ

하긴, 원조 못따라 가는 건 사실이죠.

근데 나름 한국인 입맛에 맞게 일본 생각도 조금 나면서 그런 느낌을 주곤 합니다.

저는 보통 다른 뭐 기타 볶음밥, 돈가스,커리 등도 팔지만 여기선 라멘만 먹어요.



네, 돈코츠라멘입니다. 진한 돼지고기 육수로 인해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어요.

돈코츠라멘은 매운맛도 있지만 전 그냥 보통맛을 선호해요.

매운거를 잘 못먹기도 하고요..

양이 적어보이나요?? 충분히 배불리 먹을 수 있습니다.

안에 많이 들어있어요.



조금 보이게 찍어보았습니다.

성인 남자 1명이 먹기에 배부른양이에요.

가게가 작은데 은근히 사람들이 있더라구요.

어떻게 발견하였는지.. 전 발견한지 얼마 안됐어요 ㅎ

미즈베베 사거리 그 근처에 있어요. 

음, 이바돔감자탕 맞은 편, 신발가게 옆이요. ㅎㅎ





한 번 가보서도 나쁘지 않으실 거에요. 

가게 안도 심플하고 깨끗하게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

일식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추천합니다.

익산에 맛집이 이곳저곳 많이 생기면 좋겠네요.

아, 지도 첨부해드릴게요..



우남샘물타운 사거리에 근처 찾아보시면 되실거에요.

아침일찍은 열지 않으니 참고해주세요.

11시 30분 부터 오픈할거에요. 마감은 9시정도입니다.

깔끔하게 일식 점심식사 하고싶다면 영등동 맛집 아리가또맘마.. 추천합니다.

댓글
글 보관함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