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러분들 식사는 하셨는지요??

네 저는 족발을 먹었습니다.

역시 야식은 족발이더라구요.

저녁에 무엇을 먹을까 찾아보다가

생각이 안나서 배달어플을 들어가보았습니다..

여러가지 많더군요..

치킨..피자..짜장면...탕수육... 등등

모두다 맛있는 야식메뉴이지만요,

저에게 들어온 메뉴는 족발/보쌈 메뉴였습니다.

그 중에서도 평가가 괜찮고 근처에 위치해 있는

"도야족발" 이라는 족발 전문점이 눈에 띄더라구요.

인원은 둘.. 저녁은 이미 먹은 상태이니 가볍게 술에 한잔 하기 위해

2인 기준 기본메뉴로 시켰습니다.



뭐 전체적인 구성은 이렇습니다. 족발이 뭐 저렴한 메뉴도 아니고 하다보니

족발에서 가성비를 기대하기 어렵지만 

두명이서 먹기에는 양이 충분했네요.

하지만, 배를 채우시려 하신다면 비추합니다.

공복에서 배를 채울만한 정도는 아니거든요. 원래 족발이라는게 그렇기도하고요..




잠시,,,족발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보자면요,

족발은 젤라틴 이라는 성분이 풍부하여 피부미용에 좋다고 알려져있어요.

그래서 여성의 필수 음식이기도 하는데요,

기타 성분으로는 아미노산 등을 함유하여 알코올 해독 및 숙취해소에 좋다고 합니다.

부위는 당연히 돼지의 발이겠죠.?



자, 다시 돌아와서요. 크게 보면 이렇습니다 잘 안보이는 것 같아서요.

제가 "도야족발" 에 대해 강조하고 싶은거는요.

빠르고 친절했다는 점입니다.

전화상으로는 40분 걸린다고 하였지만 실제로 약 10분내외 걸렸습니다.

천천히 한잔 하고 있어야지 ! .. 하면서 기다리는데 초인종이 울려서

정말 놀랐었네요.. 그리고 또, 요즘은 서비스가 중요하잖아요?

어쩌면 사소할 수도 있는 쪽지 하나에 정말 큰 감명을 받았어요



누가 보아도 손으로 쓴 글씨에요.  마음이 없을 수도 있지만

이런 것 쓰는 집 없잖아요. 뭐 차별화된 하나의 전략이다 생각하면서도

진심이 어느정도 느껴지면서 마음에 많이 와 닿았습니다.

다음에도 족발을 시켜먹을때면 여기서 도야족발 여기서 시켜먹으려구요.

쫄깃쫄깃하면서 싸먹을 때 아, 이맛이다 할 정도로 정말 맛있었네요.

여러분들도 한번 드셔보세요... 도야족발.. 괜찮습니다.






댓글
글 보관함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