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랜만에 건대를 갔네요. 정말 몇년만인지 모르겠어요.

멀리 좀 다녀왔습니다. 오늘 포스팅할 맛집은 건대 술집 싼티포차..! 입니다

제가 갔을 때는 항상 주말에만 가서 

사람이 끝을 알 수 없을 정도로 붐비고는 했는데,

이 번에는 평일에 가서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었습니다.

정말 간만에 와서 어디를 갈까 고민을 참 많이 했습니다.

이곳저곳 돌아다니면서 찾던 와중에,

맛도 있고 어느정도 분위기도 있는 술집을 찾았습니다.

"싼티포차 " ..!

흠..싼티가 많이 나는 술집인가.. 그렇지는 않았어요. 느낌있어보였거든요.

인테리어도 많이 신경쓴 듯한 느낌이더라구요.

다트게임도 준비되어 있어서 이벤트도 하는듯 보였는데, 참여는 안했습니다.


싼티포차 삼겹살우동야채볶음


제가 주문한 메뉴입니다.

어떤가요?? 맛있어보이나요??

정말 맛있었습니다.

제 입에 딱 맞았어요. 이름은 삼겹살우동야채볶음.. 줄여서 삼우야 라고 부르네요.




글을 쓰다보니 또 먹고싶어졌습니다.. 다이어트라 힘들군요 정말..

삼겹살을 정말 어디에 넣어도 맛있어요.. 진리입니다.

그리고 요즘에 요리에도 관심이 있어서인지 저 메뉴를 만들고 싶어졌습니다.

집에서 만들어서 술안주로 딱이겠네요.. 

하지만 정신없이 먹느라 카피하는데는 실패...

다음에 만약 가게된다면 카피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은근히, 양도 많더라구요. 둘이서 먹는데 다 못먹었습니다.

물론 술때문에 배불러서도 있지만 의외로 양이 많아요.

사진에는 다 담아내질 못했네요. 

파워블로거가 되려면 아직 멀었습니다.

나오면 먹을 생각부터 하니.. 

촬영하여 남길 생각을 해야지 

더 노력해야겠네요. 

저는 되도록 솔직하게 후기를 쓰려고 노력합니다.

싼티포차 삼겹살우동야채볶음,,, 삼우야 

건대 술집 많이 가보진 않았지만 괜찮은듯 하네요.

별 5개 만점에 4개 드리겠습니다. 

이유는 화장실 문고리가 없어요..ㅎㅎ

얼른 배출하고 나와야 합니다. 그것빼고는 좋아요~

댓글
글 보관함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